남자 윤곽 사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의원 조회 23회 작성일 2021-06-12 19:22:59 댓글 0

본문

[그루밍족] 남자들, 안면윤곽하러 올 때 연예인 OOO씨 사진 들고와요

#그루밍족 #남자도가꾸는시대야 #남자성형앱

안면윤곽 수술은 내 천직???
원장님이 생각하시는 가장 이상적인 얼굴형을 가진
남자 연예인 OOO씨 대.공.개!!!

안면윤곽, 남자와 여자의 차이?
성형외과 꼬꼬마시절, 첫 수술할 때 심정??

➢ 진.짜. 가꾸는 남자라면 [구독\u0026좋아요] 아니겠어?

#얼굴윤곽수술 #윤곽수술 #윤곽성형외과 #윤곽성형 #윤곽성형수술 #남자성형 #남자윤곽 #남자윤곽성형 #남자윤곽성형수술
Fashion시안 : 평소 그루밍족을 많이 찾아보고 있는 군인입니다! 전역후 윤곽을 하고 싶고 리스펙에 대해 알아보다가 원장님이 직접 나오셔서 설명해주시니 이해가 더 가는거 같습니다! 곧 상담 받으러 가겠습니다 ㅎㅎ
jas : 윤곽만 하신다니 믿음이 갑니다

남자 윤곽 수술 7개월의 대장정 "경험자" 가 직접 밝혀드림

#남자윤곽수술 은 뭔가 다르다? 남성분들 안 그래도 찾기 힘든 성형수술 후기 #윤곽수술 은 더 더 없어서 고민 많으셨죠? 여러분을 위해 "진짜" 환자의 "진짜" 윤곽수술 후기를 들고 찾아 왔습니다!
소탈함과 솔직함으로 무장한 오늘의 게스트와 함께 남자의 입장에서 살펴본 윤곽수술의 이모저모를 파악해 보려고 합니다!
윤곽수술전 걱정은 없었나요? 결심하기까지 힘들었을 것 같은데?
윤곽수술 통증에 "남자의 고통"이 따로 있다구요?
수술 전후 CT 이미지와 직접 공개하는 당일부터 3개월까지의 셀카 후기!
윤곽 수술 후 가장 걱정하는 #윤곽부작용 #이중턱 이나 #신경손상 없었을까요?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모든 것들을 오늘의 게스트와 함께 진솔하게 파헤쳐 보겠습니다!

• 홈페이지 상담신청 http://m.iwellps.com
• 온라인 상담신청 https://www.iwellps.com/consulting_reservation/counsel/
• 카카오톡채널 https://pf.kakao.com/_Sxlhql
• 전화상담 02.542.2017
• 홈페이지 http://www.iwellps.com/
•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bluerose355/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wellps



Song: Joakim Karud - Flix \u0026 Chill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이중턱 #신경손상 #윤곽후기 #사각턱후기 #사각턱축소술 #얼굴작아지는법 #윤곽축소 # 얼굴축소 #남자성형 #남자쌍수 #남자코성형
안안프로 : 와 진짜 잘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 클럽을 다니기 시작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뫄뫄 : 미쳤다 아이웰 못하는 수술이 뭔가요...진짜 남자분 성공성공 대성공이다....원장님 금손 아니냐구요오오 아 나도 하고싶엉성형욕구 뿜뿜이다 ㄷ
에벤에셀 : 발음은 원래 그런가요?
신미경 : 수술하다 죽을수도 있는데
김민하 : 수술 정말 잘 되셨네요. 수술하고 효과 저렇게 확실하다면 해 볼만한 듯.

거울로 보는 나 vs 사진으로 보는 나! 실물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 [퍼스널 스마일 디자이너]

거울로 볼 때는 괜찮은 것 같은데 사진에선 못 생기게 나오고
또 어떨 때는 사진이 더 잘 나올 때도 있고!
다른 사람들이 보는 '나'는 거울과 사진 중에 어떤 것에 더 가까울까요?
거울과 사진 속 내 모습은 진짜 '나'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gonet.kr?igshid...
온라인 상담 신청: go-net.co.kr
병원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68, 4층 (강남 교보문고 맞은편)
익명 : 거울마다 얼굴이 다 다르던데 그건 뭔가여?
얼그레이흑설탕 : 좌우반전 거울 샀습니다ㅠㅠㅋㅋㅋ
DIGGER IS NOT YET : 내 얼굴은 어차피 똑같습니다. 평생 내얼굴을 내기준 좌우반전 상태로만 본 친구 , 그리고 평생 내기준 좌우반전없이 거울 보면서 살아온 나 결국 똑같아 느낄게 틀림없음. 설사 그 느낌이 다르다해도 친구가 거울로 내얼굴을 보며 대화하지 않는 한 어차피 노상관임. 익숙함의 차이가 부각되게 만들 뿐이나까.그냥 서로 평생 보던거 보다 죽을 운명이니 후면사진 보면서 우울해하지말고 거울의 모습 150cm떨어진 상태로 보는게 남들이 보는 내모습과 근본적으로 같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런점에서 보여지는 직업인 연예인들은 대단하죠 그걸 감수하면서 사니까. 아니 익숙해지면 괜찮을지도. 그리고 연예인들은 존나 이쁘고 잘생기고 얼굴 대칭이고 비율좋고 하니까 타격 없는 걸수도 있음. 걍 카메라조차 실물이 100이라 치면 90도 못담으니까(노을같은거 폰카로 잘 못담어내잖음. 또 잘 연출하면 카메라가 찰나의 이쁜모습을 잘 찍을수도 있지만 그거는 스타일링 카메라의 기술 보정 등이 작용허니까.) 난 자주보는사람도 사진 잘나올때 있고 아닐 때 있고 예뻐보이고 잘생겨보일 때 있고 아닐 때 있는걸로 보아 본인도 똑같을거라 생각함. 다이어트 하고 컨디션 좋게 유지하고 최대한 잘 꾸미고 다니는게 답임. 그리고 중요한건 나와 타인은 서로에게 평생 좌우반전된 얼굴만 서로 마주하면서 산다는거랑 연예인들조차 이미지변신하면 별로였다가 멋져보이는것처럼 일반인들은 남들 눈에 꾸민 모습과 아닌 모습이 오히려 더 드라마틱 할 수도 있다는 사실임 (거울로 나란히 서서 보는 특이경우 제외). 이미 거의 최대치만큼 이쁘고 잘생긴 연예인들이 스타일 바꾸고 대박치는것보다 일반인들이 엉망이다가 꾸미면 멋져보이기 쉬움 편차가 커보일테니까. 예를 들어 기안84 나혼자산다 화보로 꾸몄을 때. 힘냅시다 다들 우울해할 필요 전혀 없어요 100프로 대칭인 얼굴 아닌이상 다 그렇게 느낄테니까. 좀 오바같지만 원빈도 화면에 나오는 본인 모습은 별로 마음에 안들때 있다 했으니까요 ㅋㅋ ㅜ
zsnone 2 : 나 셀카보다 거울보다 밖에서 핸드폰을 꺼내고화면에 보이는 모습을 믿어
start Re : 와 ㅋㅋ 인생첨으로 셀까찍었다가 개놀람 내 턱이 이리 길었나 하고 보면서 4:00부터 안도의 한숨의 쉼 ㅋㅋ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hujabad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